저능아 수학
예비고3 학생입니다.
제가 정상모 선생님 리본을 들은 뒤 뭔가 부족한 것 같아서 프메 기본도 들었는데, 오히려 독이 됐는지, 아니면 저능아라 그런건지 원래 풀렸던 문제가 안 풀리게 됐습니다.. 이러면 실전개념보단 차라리 기본 교과개념을 다시 한 번 공부하는게 나을까요..? 아니면 입 꽉 닫고 차근차근 실전개념을 하는게 나을까요?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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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가 정상모 선생님 리본을 들은 뒤 뭔가 부족한 것 같아서 프메 기본도 들었는데, 오히려 독이 됐는지, 아니면 저능아라 그런건지 원래 풀렸던 문제가 안 풀리게 됐습니다.. 이러면 실전개념보단 차라리 기본 교과개념을 다시 한 번 공부하는게 나을까요..? 아니면 입 꽉 닫고 차근차근 실전개념을 하는게 나을까요?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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문제풀 때 1대1로 자꾸 매칭하려고 하시는건가요? 기존에 배운 내용을 까먹은게 아니라면 잘 되던게 안될리가 좀 만무한거같은디
기본 개념은 다 아는 것 같은데, 문제를 풀 때 아이디어를 까먹은 것 같아요ㅜㅜ
그럼 개념이 잘 안된거죠 사실 아이디어라고 포장해서 그런거지 수능에서의 수학 개념은 단순히 몇줄짜리 텍스트가 아니라, 이 개념을 어떻게 해석할 것이고, 문제를 해석하며 얻어낸 조건과 이 개념을 어떻게 연결지을 것인가? 에 더 가까움
그러면 그냥 기본개념부터 다시 시작할까요??
이런 경우엔 그냥 실전개념 다시 들으면서 복습하면 될까요..?
개념을 이미 한번 돌렸으면 굳이 인강 듣지 말고 그냥 유형정리하면서 개념을 머릿속으로 복기하면서 님 표현으로 바꿔보는게 좋지 않을가요
앗 알겠습니다..! 가ㅣㅁ사합니다ㅜㅜ